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

시는 아파트 이름을 제정하거나 변경할 때 반영·참고할 수 있도록 각 구청과 조합.

과연 육류는 물론 우유·달걀 같은 모든 동물 유래 식재료가 케임브리지 대학 식당에서 완전히 사라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옥스퍼드 대학도 이미 3년 전 같은 결정을 내렸고.

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끌어낼 수 있다는 측면에서 설득력 있게 들린다.악순환이 계속되는 것이다.지난주 대학 학생회가 실시한 투표에서 대의원들의 압도적인(72%) 찬성으로 캠퍼스 내 모든 식당을 식물성 식자재만 사용하는 비건(vegan) 업소로 바꾸자는 결정이 내려진 것이다.

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

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 옥스퍼드와 함께 영국 지성의 양대 산맥인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최근 먹거리를 둘러싼 논쟁이 불거졌다.영국 대학들의 이러한 비건 전환 움직임은 ‘식물기반 대학(Plant-Based Universities)이라는 전국 학생단체가 이끌고 있다.

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

환경 파괴를 막는 연구에 앞장선 대학 지성인들이 더 이상 먹거리가 지구에 미치는 악영향을 외면해서는 안 된다는 주장이다.

이미 2016년 소고기와 양고기가 모든 대학 내 식당에서 추방된 바 있다.당시 공간을 담당한 김도윤 현대백화점 디자인LAB장은 기존 현대백화점 매장에 있던 옥상정원의 유산을 계승하고자 한 시도라고 설명했다.

26일 개점 3주년을 맞이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서울의 성공 요인이다금융당국 관계자는 현행 법규상 가상자산 유통에 개입할 법적 근거가 없다면서도 당국에서 모범 규정을 만들고 있는데.

지난해 7월 처음 출시 이후 가격이 2달러 안팎에서 횡보했지만 오픈AI가 동영상 생성형 AI인 ‘소라(Sora)를 출시한 15일 이후 가격이 2배 이상으로 급등했다.일본 등을 포함해 36개국 2000곳에 오브를 운영하고 있다.

(1272)
Previous 2024-11-14 10:24
Next 2024-11-14 10:37